내 생의 멋진 날

광대 자극 사진

2013. 2. 19. 11:39 : 유머

광대 자극 사진


FOLLOW ME~

▲요것이 광대 자극 사진 첫번째..



꺄악~진짜 사랑스런 아이와 강아지의 모습에 광대가 저절로 올라갑니다...

▲요것이 광대 자극 사진 두번째..。

근데 나는 이사진은 광대가 자극되지 않고...

콧구뇽이 자극되심..ㅠㅠ

아 내 콧구뇽이 아픈듯한..ㅋㅋㅋㅋㅋㅋㅋ



형아가 지켜줄께...

너는 편히 자렴...












ㅋㅋㅋㅋㅋ그냥 날때려.ㅋㅋㅋ



이아저씨 어쩔..ㅋㅋㅋㅋ

꿈에서 골 넣으셨나봄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깨어나니, 꿈..개허탈..ㅋㅋㅋㅋ






기대해봤자...피뽑겠지뭐..ㅋㅋㅋ


2통을 꼭 사게 만드는 남다른 사업비지니스 철칙...


ㅋㅋㅋㅋㅋㅋ방구도 못귀게함.ㅋㅋㅋㅋㅋ

아 슬픔.ㅋㅋ자꾸 나온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








▲광대 자극하는 움짤들..ㅋㅋㅋ

개 귀염..>.<




심심하면,

신체나이 테스트나 해보심..ㅋㅋㅋㅋ








Posted by 친구1004